코수술 2주차 아바타 붓기 및 노란 멍, 자가늑 코수술후기 : 네이버 블로그
코수술 2주차 아바타 붓기 및 노란 멍, 자가늑 코수술후기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잠에서 깨어보니 이미 수술이 끝나있었고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 덕분에 수술 부위 통증도 전혀 없었습니다. 코수술 접근 절개 부위의 피부와 점막, 연골 채취 부위에 절개를 하고 봉합을 하지요. 하지만 상처가 벌어지는 것을 최소화 하기 위해 발사 시기를 다르게 잡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대부분 개방코성형을 통해 수술부위에 접근을 해요. 개방 코성형은 비주 부위 피부의 절개를 코안 점막까지 이어서 절개를 하지요.
코 칸막이(비중격)란 코 안에서 오른쪽과 왼쪽 콧구멍을 나누는 구조로서 휜 코의 경우 같이 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바로 잡아주는 수술을 같이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강조드리고 싶은 것은 음주 또는 흡연은 감염 및 염증을 불러 일으킬 수 있으니 코수술 후 한달 정도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부터는 코성형 후 주의사항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출신 연기자 중 가장 눈부신 발전을 하고 있는 중인 장기용. 발성도 자연스럽고 무엇보다 연기 속 장기용의 캐릭터가 참 자연스럽게 극에 잘 녹아들어가서 몰입이 된다. 교정을 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교정 후 턱라인이 많이 정리가 된 것 같다. 턱이 강한 편이지만 눈에 거슬리지 않고 남자다움이 묻어 나오는 마스크이다. 코수술 환자 2명 중 1명은 지앤지에서 받았습니다.
그리고 수술 직후에는 매끈했기 때문에 위와 같은 사항을 전달해도 시큰둥했다.. 어떤 경우에는 환자의 탓으로 돌리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염증의 경우 대부분 실리콘 같은 합성물질 보형물이나 이물질 (실, 동종재료)에 의해서 발생합니다. 올바른 마스크 착용으로 수술부위도 보호하고 부기가 빠질 때까지 위장도 하고 다니실 수 있으니 마스크착용은 일석이조입니다.
알레르기와 재채기를 하면 코가 목구멍으로 미끄러져 냄새를 맡을 수 있다. 배설물로 치아가 아프고 두통이나 현기증이 오래 지속된다. 식사 중에도 계속 숨을 쉴 수 있고 일상생활에서 코를 막으면 되기 때문에 호흡이 어렵다.
자가조직 형성 아테콜 2개를 이용하여 동시에 높이를 유지하였다. 보형물 삽입상태와 보형물제거 후 아테콜 1개시술 직후, 1년후의 모습에서도 높이가 크게 변동없이 유지됨을 알 수 있다. 얇아진 코끝 피부위에는 자가진피지방, 자가연골, 인조진피 등을 선택하여 받쳐주어야 합니다.
남아있는 본인의 귀연골에 염증이 파급되고, 귀가 다 녹아 없어지며 귀 형태가 망가진 경우이다. 그리고 또 코 안쪽 소독해주고 새살이 솔솔 나게 마데카솔이나 후시딘 같은 걸로 코 안쪽 약 바르라고 함. 코 안쪽 실밥 제거하는 건데 실밥이 까슬거려서 따끔했던 느낌이 드는데 이것을 제거하러 감. 스트레스가 없으면 피부 상태가 좋아지긴 하지만 그게 수술과 또 얼마나 연관성이 있는건지.... 코수술 시 피부를 박리하므로 피부 구조를가 손상되고 혈관이나 안보이는 신경 손상등이 영향을 미칩니다.
코수술 후에는 수술 부위를 온전히 보존하기 위해 거즈나 부목 등을 대고 테이프 등을 붙여서 고정하게 됩니다. 간혹 코수술 직후 자신의 코를 확인하고자 이를 떼었다가 붙였다가 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는 상처가 덧나고 회복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코를 확인하고자 하면 수술 직후에 테이프 등을 붙이기 전 병원에 말하여 확인하는 것이 좋고, 이후에는 그대로 두어야 합니다. 이렇게 코의 기능에 문제가 생기면 코 모양에는 이상이 없더라도 일상생활을 하는데 큰 불편을 주기 때문에 코재수술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중격이 한쪽으로 휘어졌거나 콧구멍이 너무 좁아져 숨을 쉬는 게 힘들어지는 현상들인데요. 이는 부작용은 아니지만 코재수술로 이어질 수 있는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이기 때문에 소개를 해드리는데요. 콧대가 너무 높아 "아바타 코"처럼 보인다던가 코끝이 너무 뾰족하다는 등의 모양적 불만을 말합니다. 오늘은 코 성형 수술 후 관리법에 대해서 A to Z 까지 완벽 이해 시킬 수 있도록 포스팅 하겠습니다.
상처가 회복되고 어느 정도 점막 부기도 가라앉으면 염증의 위험성은 낮아져서 손을 약간 대는 것에 지장을 덜 받는 상태가 됩니다. 이때는 코에 손을 댈 때 과도하게 수술 부위가 움직이지 않게 조심하셔야 합니다. 아직 수술 부위가 자리가 잡은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내부에 고정해놓은 실이나 연골 등이 영향을 받을 경우 원하는 방향으로 자리를 잡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원의 의료진은 다양한 노하우와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다년간 쌓아온 경험을 통해 코 재수술이나 기형 코 같은 특이 케이스의 수술 진행도 문제없습니다. 위 사례처럼 코끝이 말려 올라가고 길이가 짧아지는 것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구축현상인데요.
저의 수술 방법은 여기에 자세히 적어놨습니다~!
달리는토끼 강남달토 강남 가라오케 가라오케 달리는토끼 Report this page